ADVERTISEMENT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다양한 콘셉트의 4개 지점 웨딩홀 운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티앤더블유코리아의 웨딩사업부는 안전한 결혼식 진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앤더블유코리아의 웨딩사업부는 안전한 결혼식 진행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앤더블유코리아의 티앤더블유코리아 웨딩사업부가 202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웨딩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년 연속이다.

티앤더블유코리아 웨딩사업부

‘생애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는 기업’을 지향하는 티앤더블유코리아 웨딩사업부는 4개 지점의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다. 호텔형 컨벤션 웨딩홀 콘셉트의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그랜드힐컨벤션은 단독건물에 층별로 다양한 규모와 콘셉트로 구성돼 있다. 높은 층고와 긴 버진로드로 예비부부의 사랑을 받는다.

‘갤러리, 아트홀’ 콘셉트의 성동구 서울숲에 소재한 보테가마지오는 숲속의 갤러리 같은 분위기로  인기 채플홀로 손꼽힌다. 약 14m의 높은 층고와 넓은 공간의 2부 연회장은 패션쇼·기업행사 등에도 대관된다.

웨딩시티는 시티형의 도심 속 웨딩을 지향한다. 신도림점은 신도림역과 연결돼 접근성이 높고 인원별로 다양한 홀이 구성돼 있다. 노원점은 7호선 하계역 인근의 건영백화점 내에 위치하며 단독 홀로 넓은 공간과 여유로움이 특징이다.

웨딩사업부는 전 지점 정기 방역을 하며 고객들에게 쾌적함을 제공하고 있다.

김승수 중앙일보M&P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