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목과 일자목은 “C-Curvy Pillow"로 해결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일생의 1/3을 함께하는 베개!
베개만 잘 선택해도 일생의 1/3을 편하게 지낼 수 있다고 한다. 반면에 잘못된 베개를 사용하게 되면 일생의 1/3을 많은 증상과 질환으로 고생하면서 산다는 얘기다. 베개도 점점 과학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인체과학 제품만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주)바른자세(02-3473-3422 대표 김창규)가 올 여름 신상품으로 거북목과 일자목을 위한 "C-Curvy Pillow"를 개발해 화제다.

‘거북목과 일자목은 목·어깨통증, 긴장성두통, 잦은피로감, 집중력 저하, 코골이, 목디스크 질환이 되기 쉽고 거북목과 일자목은 고개를 항상 숙여야 되는 학생들과 회사원들에게서 많이 나타나고 베개를 베지 않거나 높게 베고 자는 사람들에게서 나타난다’고 의사들은 말한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미국에서 카이로프랙틱 의학을 전공한 김창규 박사가 직접 "C-Curvy Pillow"를 개발한 것이다.


            (1) 거북목                              (2) 일자목                          (3) 정상적인 C-Curve

지금까지 시중에 나와 있는 물결모양의 라텍스 폼, 메모리 폼 베개와는 달리 이 제품은 수면시 모든 사람들의 체형과 각자의 몸 상태에 맞게 높이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고 목뼈의 "C"자 곡선을 이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옆으로 누워도 목뼈가 꺾이지 않도록 높이를 개인에 맞게 스스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가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고개를 숙이게 되는 수험생이나 회사원, 주부, 등이 굽고 목이 앞으로 나와 있는 거북목 증후군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다는 게 회사측 설명.

속 재질로는 수 억년 전부터 심층 해저층의 용암분, 어패류, 해초, 석염 등 진귀한 원소가 퇴적된 것으로 오래전 중국에서 발견되어 피부병에 약효가 있는 약석으로 신비의 돌이라 불리고 한약재로도 사용되는 해록석을 사용하였고 금사와 은사 원단을 겉 커버로 사용해 베개의 기능을 한층 더 높였다.

금사는 신경 안정작용에 은사는 살균작용에 효과가 있고 해록석은 대장균, 녹농균에 대한 항균효과와 진드기 방지효과,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고 땀냄새를 제거하는 탈취효과도 있다고 회사측은 전한다.

이 밖에도 25가지 특징과 기능을 겸비한 "C-Curvy Pillow"는 X-Ray 검사, 원적외선 체열 분석, 신경 반응 검사 등을 통한 의학적인 검증과 함께 한국 원적외선 협회의 해록석에 대한 항균작용, 탈취작용, 원적외선 방출에 대한 시험 성적서와 한국 건자재 시험연구원의 해록석 성분분석과 음이온 방출에 대한 시험 성적서를 획득한 제품이다.

자사 인터넷 쇼핑몰(www.jase.co.kr)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25,000원에서 30만원까지 다양하다. 문의 : 02)3473-342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