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ICT폴리텍대학, 국비무료 직업훈련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고용노동부에서 인정한 최우수 훈련 기관 ICT폴리텍대학이 오는 4월 16일까지 국비무료 직업훈련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만 15세 이상의 취업희망자 누구나 지원이 가능한 이번 모집을 통해 웹 콘텐츠 제작,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분석ㆍ기획, 네트워크 구축ㆍ운영 분야 각 20명의 인원 모집이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본 제도는 4차 산업 시대에 적합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시행하고 있으며, 교육훈련비 전액 무료는 물론이고 교육 실습재료 및 교재 무상 제공이 가능하다.

그 뿐만 아니라 교육 기간 중 식비가 전액 무료로 지급되고 있으며 희망자 전원에게 기숙사비 전액 무료 및 통학 희망 시 매월 5만 원 교통비 지급 등의 입학생 특전으로 예비 취업 준비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원서 교부는 온라인 및 대학 방문 직접 교부를 받을 수 있으며, 원서 접수는 대학 홈페이지 내 방문 접수, 이메일 접수, 인터넷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면접 일정은 입학 원서 접수 후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결과 확인 역시 면접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이번 직업훈련 교육은 4월 1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시행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주 5일간 진행된다. 각 강의는 50분 강의 뒤 10분 휴식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후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산하 10,000여 개의 정보통신공사업체와 취업 연계 지원 및 취업 알선 등이 함께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ICT폴리텍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전화문의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