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19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사진)를 선보였다. ‘K’ 이니셜을 강조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 철학인 정직과 신뢰(Integrity)를 뜻하는 ‘I’와 나눔과 소통(Communication)을 의미하는 ‘C’를 결합해 형상화했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19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사진)를 선보였다. ‘K’ 이니셜을 강조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 철학인 정직과 신뢰(Integrity)를 뜻하는 ‘I’와 나눔과 소통(Communication)을 의미하는 ‘C’를 결합해 형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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