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 2020년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 진행

중앙일보

입력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개발처는 여대생의 직무능력 향상을 통한 커리어 개발을 위해 재학중인 여대생을 대상으로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를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는 경기도 내 5개 대학(성결대, 안양대, 오산대, 한신대, 협성대)과 경기도일자리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여대생 특화 온라인 취업지원서비스(온라인 취업역량강화 교육,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취업상담, 모의면접 등)와 사후관리로서 취업 후 온라인 직장적응 멘토링으로 구성된다. 또한 런더풀 안정은 대표의 ‘출발선에 서는 용기와 포기하지 않는 방법'을 주제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역 내 여대생의 고용활성화를 위해 감성리더십을 바탕으로 협업에 강한 여대생의 역량을 살려 사회적 관계망 형성과 연대를 통한 취업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된다.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를 시작으로 향후 지속성 있는 여대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경기도 여대생 취업챌린저 1기에 지원하고자하는 여대생은 성결대학교 통합역량개발시스템 및 대학일자리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