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헬스케어, 미국 FDA 승인 완료…덴탈마스크 수출

중앙일보

입력

국내 마스크 제작 및 유통 업체 마이다스헬스케어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하였다.

이번 허가 획득으로 해외 수출 경쟁력을 확보하며 수출사업이 가속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다스헬스케어는 식약처 의약외품 품목으로 허가 받은 안전한 마스크를 제공한다.국내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스크를 제작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까다로운 인증 및 시험성적서는 물론 KF-AD(비말) 인증을 받았으며, 고효율 SS급 멜트블로운(MB)필터를 사용하여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마이다스헬스케어는 국내를 넘어 독일, 미국 등 많은 바이어들과 상담을 하고 있다. 실제 국내를 비롯해 독일, 미국, 유럽 등 세계 각지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마이다스헬스케어는 더운 여름철 큰 수요를 가지는 덴탈마스크를 비롯해 KF-AD 비말 차단 마스크, KF94 황사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를 제공하여 사용자는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실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었다. 무엇보다 호흡기를 통한 감염 위협이 높아져 이를 예방하기 위해 기능성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마이다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급증한 감염자로 마스크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원하는 안전한 마스크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국내에서 생산하는 마스크 제조 라인을 구축하며 해외시장까지 진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다스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덴탈 마스크, KF94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스토어 ‘마이다스헬스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