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넷닷컴

중앙일보

입력

1. 사업내용

의료전문 인터넷 방송국, 의료전문 검색사이트 운영.
인터넷 서비스업, 컨텐츠 개발 및 데이타베이스 관련업.

2. 주요생산제품 및 서비스 내용

의료전문 인터넷방송 메디채널은 방송경험이 많은 우수한 인재를 많이 확보하여 Webcasting에 broadcasting개념을 접목시킴으로써 기존의 인터넷방송과 차별화한 고품질(High Quality)의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동영상자료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00% 자체제작 하여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고 있으며, 타업계에서 시도 되지 않고 있는 의료계뉴스가 매일 Update 되고 있다.

한편 메디홈은 단순한 검색사이트에서 벗어나 다국어로 번역하여 외국 의료관련 인터넷분야까지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발중에 있다. 아울러 메디채널과 연계하여 모든 네티즌들에게 “One Stop Service”를 제공한다

3. 사업소개 및 향후 사업계획

(주)베이스넷닷컴(대표:김광현)은 2000년 2월 11일 설립하여 Global Medical Netwrk Channel의 기치아래 의료전문 인터넷방송 서비스와 의료전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채널은 “국내 최초의 자체제작률100% 의료전문 웹캐스팅”이라는 자부심으로, 단순히 보고 지나치는 동영상이 아니라 필요에 의하여 네티즌(일반,전문인)에게 유입력을 갖게 만드는 Best Quality를 추구한다. 또한 국내 의료정보에 국한되지 않고 국가별 인터넷방송국과 제휴하여 국외 의료정보를 동영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메디채널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경제적 이익과 편리성 그리고 다양성을 추구한다. e-Biz에 화상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사이버 교류를 가능케 한다.

베이스넷닷컴은 향후 의료전문 사이버도시인 메디홈타운 솔루션을 개발하여 2001년에 선보일 것이다. 이 곳은 100만평의 가상공간에 건설되는 도시로 여러 개의 의과대학, 3차 진료기관, 종합병원, 전문병원, 쇼핑몰센타, 컨벤션센타, 제약회사, 의료기기회사 등이 들어서며 3차원 영상으로 고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반네티즌에게 맞춤서비스의 일환으로 국내지역별 의료진을 확보하여 개인 사이버 주치의 제도를 개발중에 있다. 또한 의료사이버대학 솔루션을 개발하여 교수와 교육기관(대학)을 연계한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열린교육체제를 구축할 것이다.

대 표 : 김광현
주 소 :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73-3 일이삼 전자/벤처타운 2-602
전 화 : 02-6090-0030 Fax:02-6090-0034 
인터넷 주소 : www.medichannel.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