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압소바가 대한민국 임산부를 응원합니다” 코로나 극복 위한 출산용품 할인 프로모션

중앙일보

입력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사장 신재호)의 대표 유아 브랜드 압소바가 4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압소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임산부의 합리적인 출산 준비를 돕기 위해 브랜드 출시 이래 첫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쥬(보물), 엘프(천사), 쁘띠(귀여운) 등 3가지 세트로 구성된 압소바 출산세트는 이불세트, 등받이 욕조, 목욕타올, 배냇저고리, 손싸개 등 신생아에게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압소바 비쥬 출산세트는 심플한 도트 모양의 파스텔톤 컬러 나염과 귀여운 자수로 구성된 도도 이불세트를 포함해 방수패드, 등받이 욕조, 목욕타올, 배냇저고리, 배내우주, 손싸개, 양말 등 총 13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40% 할인된 60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출산을 앞둔 임산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엘프 출산세트는 70만원 상당의 13개 제품 묶음을 42만원, 쁘띠 출산세트는 50만원 상당의 12개 제품 묶음을 30만원에 40%씩 할인 판매하고 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신재호 사장은 “이번 압소바 출산세트는 코로나 19로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임산부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특별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임산부들이 정상가격에서 40% 할인된 압소바 출산세트와 함께 코로나 19를 힘차게 이겨내고 건강한 출산으로 화목한 가정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압소바 출산세트는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압소바 매장 및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해피랜드 매장, 그리고 해피랜드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예약판매로 진행되는 압소바 출산세트는 6월 14일(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 접수를 받고, 주문 상품은 6월 25일(목)부터 6월 30일(화)까지 또는 8월 25일(화)부터 8월 30일(일)까지 중 고객이 원하는 시기를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