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논현치과 굿라이프치과병원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고객감동브랜드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신논현치과 굿라이프치과병원이 제9회 Korea Top Brand Award에서 고객 감동브랜드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언론인협회 및 서비스마케팅학회에서 공동주최하는 제9회 Korea Top Brand Award 중에 고객감동브랜드 부분의 상을 수상했으며, 역대 고객감동브랜드상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5년 연속 수상하고 있던 상이다.

2020년 고객감동브랜드상을 수상 받은 굿라이프치과병원은 전체 환자 중 소개 환자 비율이 70%가 넘을 정도로 많은 환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제주도, 목포, 부산, 강릉 등 전국각지에서 환자분들이 찾아오고 있으며, 2012년 개업 후 지금까지 진료한 모든 환자들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병원 관계자는 전했다.

굿라이프치과병원 이상민 병원장은 “보철과, 치주과, 교정과, 통합치의학과 등 4개과 전문의의 협진을 통한 수준 높은 진료를 기본이 되고, 서비스적으로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치과병원을 운영해왔으며 퇴사한 직원들도 본인이나 가족 진료만큼은 본원에서 진료를 받을 정도로 신뢰받는 진료를 하고 있는 부분이 긍정적으로 평가되어, 이번 고객감동브랜드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사는 환자의 인생을 책임져야 하고, 환자의 좋은 인생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평소 철학을 담아 굿라이프치과병원을 설립했으며, 이와 같은 큰상을 받게 된 것에 대해 책임감을 갖고 더욱더 마음가짐을 단단히 해서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