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로나 19 청정지역 사수 환타콜라리조트, 4월 ‘힐링’ 숙박권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청정지역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환타콜라리조트가 4월 숙박권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과 하나 되는 힐링’을 주제로 한 4월 이벤트는 환타지동(3층 독채 풀빌라)과 콜라보동(복층 독채 빌라) 의 주중 1일 숙박권 제공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있다. 이벤트는 환타콜라리조트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리그램(공유)으로 4월 첫 주 진행되며, 추첨자는 4월 8일 발표된다. 1등 환타지동 1일 숙박권(4월 주중) 1팀, 2등 콜라보동 1일 숙박권(4월 주중) 3팀, 환타콜라리조트 內 누나홀닭 무료이용권 10팀, 총 14팀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북유럽 감성의 쾌적하고 세련된 환타콜라리조트는 148.8㎡(45평)의 환타지동 8채, 49.6㎡(15평)의 콜라보동 10실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스몰럭셔리를 구현하여 사계절 온수풀, 프라이빗한 독채 풀빌라, 개별 잔디 앞마당, 울창한 잣나무숲 뷰를 통해 여유로운 휴식과 편안한 프라이빗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콜라보동의 경우, 오는 4월 17일 모든 입실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4계절 대형 온수풀장을 개장한다고 한다. 더불어 도시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렌차이즈 누나홀닭, 환타시네마(영화관), 편의점, 야외 BBQ장 등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리조트 주변에는 가평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제이드가든, 엘리시안 강촌 등 유명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더하여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업체가 리조트에서 10분도 채 걸리지 않는 곳에 다수 포진되어 많은 레저를 즐길 수 있다.

환타콜라리조트 대표는 “지역적 특성을 활용하여 도시 생활에 지친 몸과 마음의 걱정을 덜어주는  ‘자연과 하나 되는 힐링’ 아이덴티티를 확고 할 것이다.” 또한 “현재 직장인의 워라밸을 위한 18시 체크인, 다음날 14시 체크아웃 프로모션 ‘After 6 페키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타콜라멤버십을 통해 부대시설 이용 시 회원 50% 할인 특가 제도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환타콜라리조트는 주기적인 방역과 전 객실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으로 코로나 19 예방을 우선으로 한 청결 유지에 집중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