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배송대행 지니집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생활서비스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해외 직구 배송대행 서비스 전문 브랜드 지니집(Geniezip)이 17일에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해외 직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 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eniezip은 (유)지니집코리아(대표이사 이우섭)의 해외 직구 전문 기업으로 국내 소비자가 전 세계의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재 9개국(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11개 해외 거점을 운영하며 전 세계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들을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평균 3~5일 이내에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이어나가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구매력이 높은 30대, 40대 고객 비율이 전체 고객의 74% 달하며 핵심 소비층으로 구성돼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해외 쇼핑몰 구매 가이드 및 각 국가의 세일 정보 등을 온라인을 통해 다각적으로 제공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홈페이지 방문 및 해외 직구 서비스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Geniezip은 아시아나항공, 레드캡투어, eBates, Rakuten 등 국내외 메이저 업체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월드비전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후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한편, Geniezip은 국내 해외 직구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경쟁이 심화됐음에도 불구하고 동종업계 중 유일하게 매년 인지도와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