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가족] 세계인이 주목하는 ‘크릴 오일’ 할인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헬스벨 알짜 정보

.

.

종근당건강이 깨끗한 남극의 신선한 원료를 100% 담아낸 프리미엄 제품 ‘어스투어스 크릴오일’(사진)을 선보였다. 전 세계 크릴 오일 점유율의 80%를 차지하는 178년 전통의 아커사(社)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안전원료인증제(GRAS) 등재로 안전성과 품질을 확인받은 원료다.

크릴 오일은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유럽연합이 크릴 오일의 영양을 높이 평가해 ‘노벨 푸드’로 선정한 바 있다. 2019년에는 코트라(KOTRA)가 ‘한국이 열광할 세계 트렌드’ 중 하나로 크릴 오일을 꼽기도 했다.

크릴 오일에는 인지질·오메가3·아스타잔틴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됐다. 인지질은 뇌의 60%를 구성하며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인지질은 기름·물에 잘 녹아 불포화지방산(오메가3)이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종근당건강의 ‘어스투어스 크릴오일’에는 인지질이 56% 이상 함유됐다. 인지질의 순도가 높을수록 좋은 제품으로 꼽힌다. 크릴 오일이 특유의 붉은색을 띠게 하는 아스타잔틴은 ‘수퍼 비타민E’라고 불릴 만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종근당건강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에서 오는 13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어스투어스 크릴오일’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 상담을 통해 종근당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안내받을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