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여주 명품 골프장 신규 정회원권 한정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친환경 골프장 렉스필드CC(사진)가 부킹 위임과 동반 비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정회원권(6억원)을 5월 11일까지 4구좌 한정 분양한다.

렉스필드CC

천혜의 자연 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살린 이 골프장은 레이크·마운틴·밸리 등 3개의 코스로 구성됐다. 총 27개홀 중에서도 블랙홀(공포), 스카이홀(황홀), 사일언트홀(침묵), 원앙홀(사랑) 등이 ‘8경’으로 손꼽힌다. 특히 레이크 7번홀의 경우 그린 주변을 검은 모래가 둘러싸고 있고 앞에는 실개천이 흐르고 있다. 여기에다 그린 뒤로 12m의 절벽이 있고 폭포수 소리도 들려 시청각적 요소를 갖췄다.

감성 마케팅 확대 등 렉스필드CC만의 차별화된 정책도 눈길을 끈다. 우선 회원 차량이 골프장 입구에 진입하면 이를 차량번호 인식기를 통해 인지한 후 환대 서비스가 펼쳐진다. 여기에다 회원 전용 주차공간을 마련했고 코스 내에서 수확한 과실수도 제공한다. 또 기념일 손 편지 전달과 회원의 사진 라벨이 부착된 이글 와인 서비스 등도 시행 중이다.

명품 클럽하우스 또한 매력이다. ‘제왕들의 놀이터’라는 뜻을 지닌 렉스필드CC는 20세기 미켈란젤로로 불리는 조각의 거장 ‘줄리아노 반지’의 대형 작품들을 클럽하우스 주변에 전시해 회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물한다. 제2영동고속도로 동곤지암IC와 인접해 접근성도 우수하다.

문의 02-567-4499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