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Wonder Awaits, 설레임을 전하는 순간,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 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사진출처 - 고디바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

사진출처 - 고디바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

매 해 색다른 컬렉션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2020년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시즌한정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을 출시했다. 오직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한정 초콜릿 컬렉션은 “Wonder Awaits,설레임을 전하는 순간" 이라는 메시지가 돋보이며 기원전부터의 카카오 연대기를 담은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과 고디바의 100여년 히스토리를 담은 '벨지안 시크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0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 출시 #작은 초콜릿 박스가 전하는 ‘초콜릿에 대한 이야기’ #카카오의 연대기를 담은 시즌한정 초콜릿과 고디바 초콜릿의 히스토리를 담은 시즌한정 초콜릿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 패키지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 패키지

먼저,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은 신의 선물이라 여겨진 카카오 원두의 기원전부터의 역사를 담은 제품으로 기원전 2000년 오리지널 마야부터, 21세기의 모던 러브까지 각 시대별 의미를 담은 6종의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콜릿의 시작 '오리지널 마야', 꿀맛의 가나슈가 가득 찬 달콤한 휴식 같은 '허니 딜라이트', 크리스피한 식감의 헤이즐넛 프랄린을 채운 꿈만 같은 궁극의 맛 '프랄린 드림' 미식의 나라 프랑스의 여성들이 반한 맛 '프렌치 레이디', 가나슈를 송로버섯(Truffe)과 같은 둥근 모양으로 만든 프리미엄 초콜릿 '아즈텍 트뤼프', 아름다운 하트 모양의 달콤한 딸기 가나슈가 매력적인 밀크 초콜릿 ‘모던 러브’가 담겨져 있다.

벨지안 시크 컬렉션 패키지

벨지안 시크 컬렉션 패키지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이 카카오의 연대기를 담은 제품이라면, '벨지안 시크 컬렉션'은 약 100여년의 역사를 지닌 고디바 브랜드의 히스토리 속 가장 사랑받고 의미 있는 초콜릿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1926년 고디바와 함께 탄생하여, 한세기 동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레이디 누아르’, 고디바 1호점 오픈을 기념하는 초콜릿 ‘쾨르 블랑’, 창립가 드랍스(Draps)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초콜릿 ‘노블레스’, 고디바를 전세계로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된 초콜릿 트뤼프 익스플로라퇴르’, 벨기에 왕실 인증 기념 초콜릿 ‘에퀴송누아르Ⅱ’, 2016년 고디바 출시 90주년을 기념하여 탄생한 ‘에제리 누아르’까지 고디바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들이라면 고디바의 달콤한 히스토리를 담은 '벨지안 시크 컬렉션'을 놓칠 수 없을 것이다.

매년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기다리는 이유는 달콤한 시즌 한정 초콜릿을 만날 수 있다는 것 말고도 한가지가 더 있다. 바로 매 시즌마다 색다르게 디자인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 디자인이다.

'초콜릿 크로니클 컬렉션'의 패키지는 틸다 스윈튼,나탈리 포트만등의 할리우드 배우가 사랑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탱(Olympia le Tan)과 콜라보하여 러블리함과 동시에 귀여운 패키지로 사랑하는 이는 물론 감사하는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벨지안 시크 컬렉션'의 패키지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그랑 팔레(Grand Palace)'를 모티브로 창문에 불빛이 비치기 시작하는 시간을 오마주하여 디자인하였고, 벨기에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패키지로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선물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초콜릿 크로니클 하트박스 / 6개입,12개입

초콜릿 크로니클 하트박스 / 6개입,12개입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설레임의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면 ‘초콜릿 크로니클 하트박스’ 제품을 추천한다. 올림피아 르탱(Olympia le Tan)의 디자인이 담긴 사랑스러운 하트 박스와 달콤한 초콜릿까지 더해져, 발렌타인데이 새로운 설레임을 전하기에 더욱 좋은 제품이다. ‘초콜릿 크로니클 하트박스’ 는 6개입(2만원대), 12개입(5만원대) 2종으로 출시되었다.

초콜릿 크로니클 어쏘트먼트 / 6개입,10개입,16개입

초콜릿 크로니클 어쏘트먼트 / 6개입,10개입,16개입

발렌타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과 고디바의 시그니처 제품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초콜릿 크로니클 어쏘트먼트’를 추천한다. 시즌 한정 초콜릿은 물론, 고디바 초콜릿 제품 중 가장 사랑 받는 시그니처 제품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제품의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6개입(2만원대), 10개입(3만원대),16개입(5만원대)총 3종으로 출시되었다.

벨지안 시크 어쏘트먼트 / 4개입,6개입,9개입,12개입

벨지안 시크 어쏘트먼트 / 4개입,6개입,9개입,12개입

부모님 혹은 지인들을 위한 럭셔리하며 품격 있는 선물을 찾는다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벨기에의 ‘그랑 팔레(GRAND PALACE)’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고 모던한 패키지의 벨지안 시크 어쏘트먼트’제품을 추천한다. 4개입(1만원대), 6개입(3만원대), 9개입(4만원대), 12개입(5만원대)총 4종의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되어 있어 상대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컬렉션 출시 다음날인 1월 24일부터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드 컬렉션, 큐브 트뤼프 컬렉션등 초콜릿 기프트 구매 시,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메시지 태그를 증정하며, 초콜릿 제품 6만원 이상 구매 시,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디자인이 담긴 핸드폰 팝소켓 1종과 고디바 기프트카드1만원권을 증정한다.

2020년 발렌타인데이 소중한 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설레임의 순간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 www.godiva.kr
제품 문의: 080-827-0000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