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빨간바지투어,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유럽에서 가장 재미있는 투어'를 모토로 운영 중인 빨간바지투어가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회사명에 맞게 빨간바지를 입고 투어를 진행하는 빨간바지투어는 유럽 각지에 직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가이드로 활동한다. 해리포터 테마 투어 등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각 지역별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 개발로 젊은 고객들을 비롯해 가족단위 고객에게도 매우 인기가 높다.

특히 일반 가이드 투어회사에서 진행하기 어려운 VIP 의전 서비스 및 기업 비지니스 서비스에도 특화되어 유명 셀럽 및 기업 임원 의전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정 고객이 많다.

2020년을 맞아 새롭고 재미있는 가이드투어 프로그램을 준비 중에 있으며, 여행자를 위한 개별 맞춤 서비스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성종민 빨간바지투어 대표는 "여행업계의 상황이 안 좋다고 하지만, 빨간바지투어는 올해 최대의실적을 기록하고, 개별자유여행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서 투어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다른 지역의 신규 확장 및 프로그램 오픈을 통해 따분한 학습적인 투어보다는 감성을 느끼는 여행, 재미있는 추억과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