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비엣젯항공 오늘부터 3일간 역대 최대 규모 항공권 프로모션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비엣젯항공, 좌: 퀴논의 전경 / 우: 후에 왕궁

비엣젯항공, 좌: 퀴논의 전경 / 우: 후에 왕궁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1억 번째 승객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론칭한 대규모 연말 캠페인의 일환으로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골든 타임인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판매되며, 비엣젯항공이 운항중인 모든 한국-베트남 노선(인천~하노이/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다낭/ 호치민, 대구~다낭/ 부산~하노이/ 나트랑) 을 포함한 전 노선 항공권 260만 장이 판매될 예정이다.

국제선 항공권 탑승기간은 12월 12일부터 내년 8월 31일까지다. (공휴일 제외).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사이트 및 공식 페이스북 Booking 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선 비엣젯항공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프로모션 게시글에는 “참여해서 경품을 받고 싶다”, “6개월 항공권으로 여행을 다니고 싶다“ 등 댓글을 통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누구나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트남 여행 수요 증가에 힘입어 한국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한 비엣젯항공은 2014년 10월 인천-하노이 노선 개설 이후로 현재 9개의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129개의 국내선 및 국제선을 운항 중이다.

지속적인 신기종 항공기 도입과 서비스 개선으로 비엣젯항공은 지난 14일 아시아태평양항공센터(CAPA)로부터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LCC’로 선정된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