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넣어 체지방 줄이는 아라비카 커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중년이 되면 나잇살로 불리는 내장 비만이 시작된다. 나이가 들면 몸에 필요한 에너지량이 줄어 잉여 에너지가 지방으로 바뀌어 쌓이기 때문이다. 내장 비만은 당뇨·고지혈증 같은 성인병과 대사증후군, 간 수치 이상으로 이어진다.

다이어트 돕는 커피

이를 예방하려면 고탄수화물·고지방 식사를 피하고 건강한 식음료 섭취와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 그렇다면 매일 먹는 식음료를 다이어트에 활용할 순 없을까.

오투넷의 ‘카페빼빼’(사진)가 다이어트용 커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카페빼빼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원료로 들어 있다.

이 추출물은 인체적용 시험 결과 체중·체질량지수(BMI)·혈청랩틴을 줄이고 지방 대사산물 배설물을 늘리는 기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피하 지방과 내장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게다가 부원료로 100% 아라비카 커피를 사용해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맛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L-아르지닌·L-카르니틴, 치커리 식이섬유를 함유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도록 도와준다.

카페빼빼는 1포씩 낱개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액상 형태여서 찬물, 따뜻한 물, 우유 등과 섞어 마시기 편하다. 아메리카노·라테 등 취향에 맞춰 마시기에도 좋다.

오투넷은 오는 26일까지 카페빼빼를 50% 이상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문의 080-808-171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