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상스쿨’ 재테크교육 부문 영예의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이상미디랩 브랜드 '이상스쿨'이 1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재테크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19 소비자의 선택'은 올해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수많은 재테크교육 기업 중에서 명예의 대상을 차지한 이상스쿨의 주요 교육과정으로는 왕초보, 초급, 중급, 고급의 과정의 4단계의 커리큘럼으로 나눠져 있으며 주식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고 빠르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풀어논 것이 특징이다.

이상스쿨의 가장 큰 강점은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강의 ‘환급반’이다. 열심히 공부는 하고 싶은데 수강료가 부담이 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은 강의를 저렴하게 제공할까 고민하여 나온 환급반은 초보자들도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증권 정보와 교육 콘텐츠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수상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환급반 코스는 90일 동안 3가지 미션만 달성하면 누구나 환급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고 미션은 90일 동안 주 5일 출석체크, 주 5일 한 차시 100% 수강, 4단계 별로 포토후기만 작성하면 되며,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모든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더불어 재테크스쿨 장지웅 대표강사 강의는 부동산펀드와 러시아펀드에 대한 투자 노하우를 다뤄 기존 재테크 강의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상하게 쉬운 주식>, <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 <주식 차트 절대비기 300선!> 등 출간한 도서 모두 YES24 기준 연속 베스트셀러 달성하여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 최연소 현장 자문위원을 역임하고, 이데일리 TV와 서울경제 TV에 부동산 전문가로 출연 중인 투미 부동산 투자 컨설팅 대표 김제경 강사를 초빙하여 초보자들도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노하우를 알려주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상스쿨은 재테크 투자 방법에 대해 더 세분화된 강의를 제공하여 투자자들이 투자성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어 좋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한편 이상미디랩은 재테크교육 이상스쿨 이 외에도 미디어커머스 기획부터 제작 그리고 마케팅 전략까지 아우르며 사업 영역을 확장 할 예정이며, 모회사로 증권정보 전문기업 이상투자그룹을 두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