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의운전면허,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운전교육서비스업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제이에프 파트너스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수의운전면허'가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운전연습서비스업 부문을 수상했다.

㈜제이에프 파트너스는 안전한 운전연습을 위해 경쟁력 있는 연습용운전시뮬레이터 기술개발에 투자하고, 4년간 직접 운영·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나가고 있다.

고수의운전면허는 '연습용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실내운전의 안전성'으로 초보운전자들의 사고위험에 대한 불안감을 줄였으며, 시대적 변화에 걸맞은 운전연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시뮬레이터처럼 모의주행을 반복 숙달할 수 있고, 도로주행부터 국가 운전면허시험장의 시험코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합격무제한 연습환경'을 시행할 정도로 운전면허취득 합격률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고수의운전면허 가맹본사 ㈜제이에프 파트너스 정재헌 대표는 "안전하면서 쉽고 재미있는 시뮬레이션 운전연습실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브랜드 성장에 동참해준 임직원들과 점주, 그리고 수강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고품질의 운전연습 서비스환경을 제공해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