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눈에 좋은 성분 골고루 든 ‘아이클리어2.0’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종근당건강이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2.0’(사진)을 출시했다. ‘아이클리어’는 종근당건강을 대표하는 눈 건강 브랜드다. 성분·기능에 따라 ‘아이클리어2.0·루테인·올케어’ 등으로 구성됐다.

헬스벨 알짜정보

신제품 ‘아이클리어2.0’은 눈의 피로·황반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눈 건강 핵심 영양소인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루테인(마리골드꽃 추출물), 비타민A와 비타민 C·E, 아연이 함유됐다. 아스타잔틴은 해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항산화 물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눈 근육의 조절·이완 속도, 피로도 감소, 조절력 개선이 확인됐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건강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아이클리어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클리어2.0’은 눈이 쉽게 피로하고 불편한 사람, 컴퓨터·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 눈부심이 심해 야외활동이 불편한 사람에게 권장할 만하다.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아이클리어2.0’은 종근당건강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