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코리아, 2019 어학연수·유학 박람회 ‘인터네셔널데이’ 실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글로벌 교육 기업 EF 에듀케이션 퍼스트(EF Education First, 이하 EF)는 ‘제 11회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를 3월 15일(금), 16일(토) 양일간 EF 서울, 부산, 대구지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초중고등학생 대상 어학연수, 대학생 및 직장인 어학연수, 영국 대학 및 대학원 진학 과정, 해외 인턴십에 관한 1:1 컨설팅 서비스와 세미나가 제공된다.

또한 EF를 통해 어학연수를 다녀온 졸업생들이 직접 진행하는 후기 발표와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서울지사에서는 EF의 한국어 어학연수 캠퍼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외국인 학생들과의 언어 교환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서울지사에서는 박람회 양일간 관심 있는 지역 및 언어에 대한 어학연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미국 어학연수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어학연수 ▲몰타 어학연수 ▲유럽 어학연수 세미나가 진행된다.

연령 및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해외 인턴십 ▲직장인 어학연수 ▲초중고생 어학연수 세미나 중 원하는 주제를 선택해서 참석할 수 있다. 영국 대학 또는 대학원 진학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영국 유학 준비 세미나도 진행될 계획이다.

대구, 부산지사에서는 3월 15일 금요일에는 원하는 국가 및 프로그램에 관한 1:1 상담이 진행되며 3월 16일 토요일에는 ▲직장인어학연수 ▲미국 어학연수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유학 준비 세미나를 들을 수 있다.

이들 EF 어학연수/유학 박람회는 온라인 홈페이지 및 전화로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