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 뿌리면 등·가슴 '매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1면

등과 가슴의 노출이 많은 여름이다. 얼굴 화장도 중요하지만 등.가슴의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할 때다. 이들 부위의 피부 트러블은 애써 가꾼 서머 룩을 망친다. 특히 등에 생긴 트러블은 잘 보이지도 않을뿐더러 손이 닿지도 않아 관리가 힘들다.

오르비스는 등.가슴 전용 '클리어 보디로션(215㎖)'을 판매하고 있다. 스프레이 타입이어서 등에도 칙 뿌리기만 하면 돼 편리하다. 거꾸로 세워 뿌려도 분사가 잘 되도록 용기를 디자인했다. 피부트러블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이미 생긴 트러블의 흔적도 지워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잦은 샤워로 자칫 거칠어지기 쉬운 여름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무유분.무색소.무향료 화장품이다. 내달 말까지 1만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오르비스는 '클리어 보디워시(260㎖)'도 판매 중이다. 모공 속 노폐물.각질 등을 말끔히 제거해 트러블을 막아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 준다. 클리어 보디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7월 말까지 1만3000원에 판매한다.

이들 두 상품에는 도인.감초.인삼 등 6가지 식물원액이 들었다. 도인.감초 원액은 각각 항알레르기 작용과 염증을 진정시키는 작용을 한다. 인삼원액은 신진대사를 도와 피부재생을 원활하게 한다. 이밖에 황백.지황.상배피 등의 성분이 피지분비 억제, 보습 등의 작용을 해 매끈한 피부유지를 돕는다.

오르비스(www.orbis.co.kr)는 전화와 인터넷으로만 화장품을 판매한다. 1개만 구입해도 전국어디든 무료 배송한다. 포장을 뜯어 사용했어도 30일 이내에 반품.환불이 가능하다. 신규고객이 3만 원 이상 구입하면 에센스 마스크 팩을 준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