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LG전자 초콜릿∥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LG전자(대표 金雙秀 / www.lge.co.kr, www.cyon.co.kr)는 싸이언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군인 블랙라벨(Black Label)시리즈 초콜릿폰의 후속모델로 고품격 슬림 슬라이드 초콜릿Ⅱ(모델명: LG-SV600, LG-KV6000)를 SK Telecom, KTF를 통해 6월2일 본격 출시한다.

초콜릿Ⅱ는 블랙을 강조한 외관에 붉은색 키패드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직사각형의 케이스 전면 중간에 가로의 골드/플래티늄 컬러의 플레이트를 두르고 그 위에 ‘Black Label’ 로고를 새긴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미를 전달한다.

초콜릿Ⅱ는 QVGA LCD를 채택한 초슬림 슬라이드형태로 512MB의 MP3 전용 메모리를 별도 내장해 최대 120곡까지 저장 가능하며 USB포트를 이용해 이 공간을 이동식 디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MP3 전용칩을 장착해 음악을 들으며 SMS, 인터넷, 게임, 카메라 촬영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MP3 외에 OGG, WMA 등의 사운드 코덱을 지원해 호환성을 높였고, 8가지 이퀄라이저 효과까지 지원하는 등 MP3 플레이어와 동등 수준의 음질 및 기능을 제공한다.(사진=LG전자 제공) 【서울=뉴시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