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제 브리핑] 브랜드스탁 평가서 레저·건강 기업 상승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10월 1일 발표한 올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하나투어가 875.9점을 얻어 21위를 기록했다. 하나투어는 2분기(26위)와 대비해 5계단 상승했다. 헬스케어 업체인 바디프랜드도 36위로, 2분기(46위)보다 10계단 올랐다. 브랜드스탁 측은 “주 52시간 근무제가 확산하면서 레저·건강·리조트 브랜드들이 상승세를 보인 반면 주류·외식 분야는 하락해 업종 간 희비가 교차했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