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계로 나가는 K팜] 잇몸 질환·충치 예방 전문 브랜드 ‘ 검가드’가 치아 관리 도와줍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동아제약은 2016년 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잇몸가그린 검가드’를 선보였다. 잇몸질환 및 충치 예방을 위한 일불소인산나트륨(SMFP),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 글리시리진산이칼륨(GK2)과 잇몸 보호에 효과가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TPA), 판테놀이 주성분이다.

동아제약

살균력 평가 결과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 균과 충치 원인균인 뮤탄스 균을 각각 99.9% 살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 6주 간의 임상시험을 통해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 및 개선 효과도 확인됐다.

동아제약은 최근 잇몸관리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며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를 구축했다. ‘검가드 잇몸전용 칫솔’ ‘검가드 치간칫솔’ ‘검가드 치실 Extra Thin’ ‘검가드 3-in-1 치실’을 내놓았다.

동아제약은 최근 ‘검가드’에 잇몸전용 칫솔, 치간칫솔, 치실 등을 추가했다.

동아제약은 최근 ‘검가드’에 잇몸전용 칫솔, 치간칫솔, 치실 등을 추가했다.

검가드 잇몸전용 칫솔은 일반모·미세모 2가지 타입이 있다. 초소형 슬림헤드로 안쪽 어금니, 치아 사이, 치아와 잇몸의 경계 부분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초극세모가 연약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치아 사이 미세한 틈까지 파고들어 찌꺼기를 제거해준다.

개인별 구강 환경 맞춤형 관리 가능

검가드 치간칫솔은 일반용과 치아 사이가 넓은 사람용 두 종류가 있다. 자신의 구강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코팅된 얇은 와이어로 잇몸·치아 표면의 긁힘과 흠집을 방지한다. 와이어를 보호하는 휴대용 캡 사용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검가드 치실 Extra Thin은 치아 간격이 좁은 아시아인에게 딱 맞는 초극세모를 사용해 틈새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부드럽지만 잘 끊어지지 않는 재질이다. 불소가 치아 틈새의 찌꺼기를 제거하고 살균해 깨끗하게 유지한다. 민트향을 더해 사용 후 입 안 구석까지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치실, 덴탈스틱(이쑤시개), 혀 클리너가 하나로 된 검가드 3-in-1 치실은 핸들 끝부분이 유연해 치아와 잇몸에 부드럽게 닿는다. 보관이 용이한 지퍼백 포장으로 사용 후 밀봉이 가능하다.

류장훈 기자 jh@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