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뮤지컬 음악으로 영어 교육의 몰입도 높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영유아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잉글리시에그가 ‘2018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유아영어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8년 연속이다.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는 아이 가 몰입할 수 있는 스 토리 등으로 자연 발 화를 목표로 한다. [사진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는 아이 가 몰입할 수 있는 스 토리 등으로 자연 발 화를 목표로 한다. [사진 잉글리시에그]

 잉글리시에그는 아이가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와 수준 높은 그림·음악으로 자연 발화를 목표로 하는 말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텝(STEP) 1~5로 짜인 STEP 시리즈는 영유아기 어린이가 자신의 이야기로 느낄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았다. 아이는 스토리에 빠져들며 자연스럽게 영어로 종알거리게 된다. 특히 잉글리시에그만의 뮤지컬 음악은 아이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 영어 발화를 이끌어낸다.

 잉글리시에그의 콘텐트는 매년 ‘영어 좀 하는 아이 프로젝트-에그스타’를 배출함으로써 효과가 증명되고 있다. 2014년 8월 1기를 시작으로 운영돼온 에그스타 선발 프로젝트를 통해 현재까지 118명이 선정됐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