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2900만원으로 창업' 파격 프로모션

중앙일보

입력

얌샘김밥이 예비 창업자를 겨냥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900만원으로 신규 창업이 가능해 분식업계 최저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는 기회다.

얌샘김밥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 덕분에 분식업계 최저 수준인 2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인테리어를 30% 할인해주고 시설‧장비의 렌탈 및 리스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예비 창업자의 부담감을 줄였다.

프리미엄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불황 없는 분식 메뉴를 바탕으로 다양한 매출 전략을 실천하는 업체다. 2001년 신길 본점을 런칭한 이후 18년간 쌓아온 탄탄한 노하우로 운영되고 있어 가맹 시스템도 믿을 수 있다. 실제로 얌샘김밥의 점주들은 본사의 끊임없는 피드백과 지원을 높게 평가하며, 함께 성장하는 가맹 관계를 이뤄 나가고 있다. 창업 전 100시간, 창업 후 100일 집중교육을 진행, 초보 창업자도 어려움이 없도록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여기에 원 팩 조리 시스템 또한 가맹점주를 배려한 시스템으로 만족도가 높다. 얌샘김밥은 본사 생산공장에서 직접 식재료를 매입 후 80%까지 조리된 음식을 메뉴별로 한 팩에 담아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 팩 시스템을 시행 중이다. 조리 동선을 간편화해주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도 걱정 없고, 바쁜 식사시간대의 회전율까지 높여주는 효자 시스템이다.

얌샘김밥 본사 담당자는 “얌샘김밥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자본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창업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고 강조했다.

얌샘김밥의 창업 상담은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얌샘김밥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