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Memo] 퀸미화장품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3면

◆퀸미화장품(www.queenmi.com)이 제품 리뉴얼 작업을 한다. 이 회사는 25일까지 기초.마사지제품 등 전 화장품에 대한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브랜드를 완전 천연성분을 뜻하는 '99 all about nature'(사진)로 바꿨다. 다음달 2일부터는 영화배우 이동건씨를 모델로 내세워 광고를 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그동안 인터넷 판매에 주력해 왔던 이 회사는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모집해 오프라인 판매도 할 계획이다. 1588-5022.

◆와인 소매유통기업 ㈜와인나라(www.winenara.com)는 9일까지 전국 11개 매장에서 '99가지 와인 액세서리 대전'을 열고 LG.하이얼전자의 와인 냉장고, 1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크리스털 와인 글라스, 각종 치즈 및 와인 안주용 먹거리 등을 최고 40%까지 할인해 준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는 '리퀴드 미네랄 UV필터'라는 자외선 차단제 3종을 내놨다.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 발랐을 때 하얗게 일어나는 '백탁현상'도 없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누크 베이비로션은 1만1500원, 누크 선크림은 1만5000원, 닥터 아토 베이비는 1만30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과일에 호두.보리.귀리.호밀 등의 곡물을 넣어 만든 '크랜베리 브래드'란 빵을 내놨다. 가격은 2500원.

◆스타벅스코리아는 식목일을 맞아 신제품 '시나몬 스트류셀 라떼'를 마시는 고객 10만 명에게 '마법의 환경콩'이라는 이름의 화분을 준다. 이 화분에는 매장에서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를 비료화한 성분이 들어 있다.

◆한국코카콜라는 콜라의 상쾌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와 설탕을 없앤 코카콜라 제로(Coca-Cola Zero.사진)를 출시했다. 아시아권에서는 한국에서 처음 내놓은 것이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캔을 검은색으로 디자인했다.

◆제모제품 전문 브랜드 '비트(Veet)'가 새로운 타입의 제모제품인 스피디 크림과 콜드 왁스 스트립을 출시했다. 스피디 크림은 발라주기만 하면 3분 만에 제모가 가능하며 각질 제거 효과도 있다. 가격 150㎖ 9200원대. 콜드 왁스 스트립은 붙였다가 떼는 방식의 제모제품이다. 스트립 20장에 피니싱 티슈 4장을 합쳐 1만3000원대에 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