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놀이공간 개발업체 소프트플레이코리아, 플레이타임그룹으로 사명변경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등 쇼핑 유통사에 가면 꼭 만나게 되는 키즈클럽이 있다. 플레이타임, 상상놀이, 챔피언, 챔피언1250,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 똑똑블럭 등 다양한 브랜드로 옷을 입고 있지만 모두 플레이타임그룹에서 개발하고 운영하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들이다.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놀이 등 20개 브랜드 국내외 380여개 매장 보유

25년 동안 어린이들의 놀이에 집중해온 소프트플레이코리아가 지난 2일 플레이타임그룹(대표 김종수)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1993년 로컬키즈카페로 출범한 ‘플레이타임’ 브랜드에서 시작한 이름으로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인지도를 사명에 반영한 것이다.

플레이타임, 상상노리, 챔피언, 상상스케치, 베이비엔젤스 등 다양한 타깃과 콘셉트의 실내놀이 공간을 개발해온 플레이타임그룹은 2017년부터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놀이 콘텐츠를 개발하여아이들이 땀에 흠뻑 젖을만큼 뛰어놀 수 있는 익사이팅한 놀이공간을 조성하고 있다. 엄마가 쇼핑할 동안 안전하게 맡겨놓는다는 개념을 뛰어넘어 아이들이 재미있어서 가고 싶어지는 놀이터로 전격적인 변화를 시도함으로써 어린이 고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작년 12월 런칭한 용산 챔피언1250은 초등고학년들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써 하루 소비해야 할 1250칼로리를 모두 소진할 수 있게 해주는 활동적인 놀이로 가득하다.

플레이타임그룹은 사명변경을 터닝 포인트로 사회적 분위기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점점 놀이공간과 시간을 빼앗기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놀이터를 제공하고 놀이의 참 의미와 긍정적 영향력을 확산하는 일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국내 350여개 매장, 해외 30여개 매장을 보유한 플레이타임그룹은 영아들의 스파 및 놀이공간 ‘베이비엔젤스’, 미술놀이체험공간 ‘상상스케치’, 블록&퍼즐놀이체험공간 ‘상상블럭’ ’똑똑블럭’, 복합놀이체험공간 ‘상상노리’ ’애플트리’ ‘애플키즈클럽’ ‘구름빵’ ‘플레이타임’, 스포츠 놀이체험공간 ‘챔피언1250’ ‘챔피언’ ‘키즈올림픽’ 등 20여개 다양한 브랜드로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 되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