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얼짱 원미미 "청소년 성교육 책임질게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터넷 얼짱 출신 원미미(19)가 성교육 전도사로 나섰다.

케이블 방송 Mnet의 16부작 드라마 '성교육닷컴'에 캐스팅 된 원미미는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현재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2학년에 재학중인 여대생.

170cm 46kg의 매력적인 몸매로 안양예고 재학시절부터 인터넷 얼짱으로 화제를 모으며 여성지 모델 활동과 TV CF모델로도 활동했다.

대학 진학 후에는 KBS '씽씽토요일' 리포터, MBC 'TV특종! 놀라운 세상' '논스톱5' 특별출연, DMB시트콤 '얍' 등에 출연, 연기자 MC 활동을 병행해 온 원미미는 KBS2TV 일일 시트콤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에 출연하며 본격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원미미는 지난 3월 24일 첫방영을 시작한 Mnet의 청소년 프로젝트 '성교육닷컴'에 엉뚱하지만 당찬 반장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원미미는 '논스톱 5' 출연 당시 깜찍한 연기를 펼치며 포탈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른 그녀를 Mnet 정종현PD가 '성교육닷컴'에 주연으로 발탁한 것.

'성교육닷컴'의 극중 미미는 극중 원과 현호 사이에서 청소년들이 고민하는 이성간의 갈등과, 사랑, 성적 콤플렉스를 현실감 있게 연기, 호응을 얻고 있다. 예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 현호, 반항아 원, 그리고 반장 미미가 삼각관계를 이루며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10대들의 고민과 갈등을 그려나간다.

'성교육닷컴'은 현재 3회가 방영된 가운데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순위에 상위로 오를 만큼 청소년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어른들이 모르는 청소년의 성 이야기를 그리며 피임과 임신, 자신의 외모 등 10대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교감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간 방영된다.

<기사제공=고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