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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 등 사용자 편의성 증대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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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면

한화생명보험의 온슈어는 저축성 보험 6종 및 보장성 보험 4종을 판매 중이다.

한화생명보험의 온슈어는 저축성 보험 6종 및 보장성 보험 4종을 판매 중이다.

한화생명보험의 온슈어(Onsure)가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인터넷보험 부문에 선정됐다.

인터넷보험 부문 #온슈어 (Onsure)

온슈어는 한화생명의 온라인 판매 채널로 2013년 홈페이지를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 매년 40% 이상의 실적 신장, 10배 이상의 방문자 수 증가 추세를 보이며 성장하고 있다. 현재 모바일과 PC 홈페이지에서 저축성 보험 상품 6종 및 보장성 보험 상품 4종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이나 상담톡 제공, e-해피콜 탑재 등 비대면 채널의 불편한 점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한편 온슈어는 인터넷상에서 사용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보험 상품 및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제공을 브랜드 비전 목표로 삼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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