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의 신한 엠폴리오(M-Folio)가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자산관리-로보어드바이저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신한 엠폴리오는 로보어드바이저와 전문가들의 추천 포트폴리오를 통해 전문가 수준의 자산관리를 스스로 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신규 가입 후에도 시장의 변동에 따라 리밸런싱 추천 등의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산관리-로보어드바이저 부문 #신한 엠폴리오 (M-Folio)
신한은행은 지난 2016년 11월 국내 은행권 최초로 엠폴리오를 오픈했다. 지난 1월 기준 엠폴리오 체험 고객은 32만2000명, 신규 가입 고객은 11만명, 엠폴리오를 통해 신규 펀드 금액은 2492억에 달한다.
엠폴리오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로 구현했다.
배은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