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링크이상환 대표,'대한민국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핀테크 선도 기업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스탁링크 이상환 대표가 지난 12월 15일,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 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 발전에 공헌한 유공단체·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그 공로를 우리 사회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서 지난 12월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사회 각계의 위원들로 구성된 조직 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국회 및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정부 중앙부처,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이상환 대표는 체계적이고 안정화된 리스크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이끌며 금융회사와 금융소비자의 수익증대와 리스크를 감소시키는 데 이바지한 정직한 경영인으로서 인정받아 위 상을 수여받았다. 대표로역임하고 있는 ㈜스탁링크는 법인설립 첫 해 영업이익을 흑자로 달성하고 이듬해에는 어려운 대내외여건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매출2배,영업이익 3배로 끌어올려 업계에서 주목받는 기업이다.

이상환 대표는 "매우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라며,“혁신을 갈구하고 도전을지향하는 젊은 기업으로서대한민국 핀테크를 선도하는 4차산업 기술의 주역으로 거듭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