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중·노년층 신진대사 종합 관리하는 건기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올케어’(사진)는 중·노년층에 필요한 신진대사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녹차 추출물, 코엔자임Q10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여러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다. 식약처에 따르면 오메가3는 ‘혈행’ ‘혈중 중성지질’ ‘혈중 콜레스테롤’ ‘기억력 및 건조한 눈’ 개선에, 코엔자임Q10은 ‘높은 혈압 감소’에, 녹차 추출물의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가운데 오메가3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오메가3의 핵심 성분인 EPA와 DHA는 비정상적인 혈액응고 작용이나 중성지방의 합성을 방해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중 건강한 중성지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때문에 세계보건기구, 미국 심장학회, 미국 국립보건원, 캐나다 보건성에선 오메가3 섭취를 공식적으로 권장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올케어'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올케어’는 100년 전통의 세계적 오메가3 원료사인 DSM의 원료를 사용했다. 남태평양 청정 지역에서 잡아 올린 멸치·정어리에서 오메가3를 추출해 중금속이 축적되는 위험을 줄였다. 25단계 제조 과정, 10단계 초정밀 정제, 200여 가지 정밀검사를 거쳐 종근당건강의 과학적 설계와 제품 배합을 통해 제품을 완성했다. 하루 한 번, 두 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약처가 권장하는 오메가3 하루 섭취량은 500~2000㎎. 이 제품은 두 캡슐 섭취만으로 오메가3를 1000㎎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는 공기·온도·습도·빛에 쉽게 산패될 수 있는데, ‘프로메가 올케어’는 PTP 개별포장 방식을 적용해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했다. 휴대하기 편리한 포장으로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새해맞이 경품·덤 이벤트

종근당건강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6~23일 페이스북에서 프로메가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캐나다 2인 여행권’(500만원 상당)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프로메가 올케어’를 5개 세트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로메가 올케어’ 1개월분(3만5000원 상당)을 추가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