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름정비’, 하남 미사지구에 1호 직영점 오픈

중앙일보

입력

표준화된 자동차 정비 견적 제공을 기반으로 한 온디멘드 서비스인 ‘바름정비’ 1호 직영점이 경기도 하남시 미사지구에 지난 15일 오픈했다.

바름정비 하남직영점은 ‘국내 최초의 ‘자동차 정비 복합 문화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1층 정비공간에서는 실시간 온라인 사전견적 및 예약을 통해 입고된 차량의 정비가 진행된다. 국산차 전 차종은 물론, 수입차에 대한 정비 서비스도 다룬다. 특히 직영점에는 15년 경력의 베테랑 정비팀이 상주하며 표준화 된 시간당 공임비를 토대로 정직하고 전문적인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층 바름 프리미엄 라운지에는 방문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어린이 동반 고객을 배려한 ‘롤러코스터 보이 노리’ 키즈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각종 자동차 관련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바름샵도 준비되어 있어 한층 더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다.

‘바름정비’ 서비스를 운영하는 ㈜바름파트너스의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정비소는 차량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급할 때만 찾는 공간에 지나지 않았는데, 바름정비 직영점 오픈을 기점으로 정비소라는 공간이 친근하고 정직한 이미지로 바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름정비 하남직영점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맞아 15일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남 직영점에서 정비를 받은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39항목 진단리포트 체험권(10명) △정비 상품권(3명) △샤오미 차량용 공기청정기(5명)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제도도 실시한다. 바름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공임비 20% 할인 △6개월마다 39항목 진단리포트 무료 점검 △정비서비스 이용 시 무료 연막 소독 △최초 이용 시 3% 적립, 이후 이용 시 1%씩 적립 △연 2회 영화관람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상시 이벤트도 있다. ‘러블리 이벤트’는 직영점을 방문한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39항목 진단리포트 할인과 워셔액 무료 보충, 타이어 무료 점검을 제공한다. 평일 오후 12시 이전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굿모닝 이벤트’를 통해 공임비 20% 할인과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