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피부관리 기기 ‘뷰티락’ 5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

중앙일보

입력

뷰티락 모델 양정아 [제품명: BTR1000]

뷰티락 모델 양정아 [제품명: BTR1000]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을 가지 않고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인 ‘뷰티락’이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한다.

5일 오후 9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뷰티락BTR1000’ 제품과 다른 구성품을 월 30,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 제휴카드 신청 시 월 19,900원만 내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전문 피부 미용기기인 뷰티락은 저출력 레이저 테라피와 근적외선, 원적외선 파장을 콜라보해 만든 제품으로, 블루, 그린, 레드, 옐로우, 등의 LED 빛과 원적외선 등으로 광원의 파장에 따라 피부 손상 및 피부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돔 형태의 기기 내부에 얼굴을 대고 원하는 파장의 빛을 선택한 뒤 25분~30분만 누워 있으면 되는데,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적외선이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 배출을 돕는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12mm 침투하는 적색광은 노화로 손상된 진피층을 복원시켜 주어 잔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개선,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한 미백, 트러블 진정, 수분 충족 등 기능성 화장품들과 함께 사용할 경우 미용 제품의 효과를 더욱 크게 경험할 수 있다. 한 대의 기기로 남녀 노소 누구나 피부 타입과 증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돔형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제품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청결 유지가 간편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뷰티락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관리 및 동안 유지에 신경 쓰는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스킨케어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피부 트러블 예방 및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덧붙였다.

이번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통해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할 경우 39개월 간 월 30,90원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종료 시 본인 소유가 된다. 렌탈 패키지에는 뷰티락 본품 기기와 텐셀 마스크팩 30매, 페이셜 미스트 1개, 실리콘 눈가리개 1개 등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방송에 한정하여 무료체험기간 2주를 제공한다. 롯데 제휴카드 월 30만원 이용 시 렌탈 비용은 월 19,900원이며, 월 60만원 이용 시 월 15,9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인 ‘뷰티락’을 개발, 출시한 ㈜석산은 ㈜휴롬의 1차 협력업체로써 자체 연구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9월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우수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뷰티락은 전국 유명 뷰티케어 샵에서 팔리고 있으며, 혈행개선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로 국내 치과병원 그룹 등에도 납품됐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