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ift&] 섬세한 커버력, 촉촉한 터치감으로 피부에 생기 볼륨 UP!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설화수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밀착 커버를 위한 슬림핏 하이 커버리지 포뮬라와 치마버섯 유래 성분의 보습 스킨케어 기술력을 담아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업그레이드된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밀착 커버를 위한 슬림핏 하이 커버리지 포뮬라와 치마버섯 유래 성분의 보습 스킨케어 기술력을 담아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설화수 퍼펙팅쿠션’ ‘설화수 멀티 쿠션 하이라이터’ ‘설화수 파우더 포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달 업그레이드 출시된 설화수 퍼펙팅쿠션은 섬세한 커버력과 촉촉한 터치감으로 완벽한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완벽한 밀착 커버를 위한 ‘슬림핏 하이 커버리지(Slim fit high coverage)’ 포뮬라와 치마버섯 유래 성분의 보습 스킨케어 기술력을 담아냈다. 둘의 조화를 통해 깨끗한 커버는 물론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내내 촉촉하게 유지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 퍼펙팅쿠션의 공법을 유지해 가볍게 발리면서도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물에 분산되는 입자 하나하나마다 코팅을 입히는 ‘입자 코팅 분산’ 기술을 통해 제형이 뭉치는 현상을 막는 데 도움을 줘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제품 디자인에 매끄럽고 윤기 있는 소재감과 매화꽃살 문양의 디테일을 담아내 감성적 가치를 전한다. 이전보다 모던하고 슬림해진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하기 간편하다.

국내 고객은 물론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피부톤과 니즈를 고려해 기존 6호수에서 보다 확장된 10가지 맞춤 컬러 셰이드로 출시했다. SPF 50+ PA+++의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설화수 멀티 쿠션 하이라이터는 가벼운 터치로 피부에 생기 있는 볼륨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쿠션 타입의 펄 베이스 겸 하이라이터다. ‘생기 볼륨 하이라이터’로도 불린다. 쿠션과 함께 사용해도 뭉침 없이 피부에 가볍고 고르게 밀착된다. 쿠션 사용 전에 두드려주면 은은한 피부 톤 보정 기능의 펄베이스로, 쿠션 사용 후에 두드려주면 화사하고 입체적인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 쿠션 타입으로 어떤 부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마, 콧대, 눈밑 광대 등 나이 들어 보이기 쉬운 부위에 터치하면 생기 있는 볼륨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설화수 퍼펙팅쿠션과 동일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밀착력이 우수하고 피부 친화적인 윤광 파우더를 함유해 깨끗하고 맑은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블루미너스 펄 파우더가 피부를 생기 있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제형이 담긴 담지체 디자인에도 설화수 고유의 패턴인 매화꽃살 문양을 새겨 격조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설화수 파우더 포 쿠션은 미세하고 고운 입자로 모공을 정리해주고 거친 피부의 굴곡을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피니시 파우더다. 미세하고 고운 공기 파우더로 루스 파우더처럼 가볍고 매끈한 피부의 ‘프레시 터치룩’을 완성해준다. 쿠션 사용 전과 후에 가벼운 터치로 모공과 피부결을 정리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제형 내 보습력 강화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모공 및 피부가 답답하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가볍게 쓸어내리는 것만으로 흘러내리거나 들뜸 없이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여주는 ‘쿠션 잠금(Cushion locking) 효과’를 적용했다.

파우더 포 쿠션 브러시는 웨이브 모(毛)와 직모가 혼합된 사선 모양의 브러시가 특징이다.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