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생활건강, 활력업 프로젝트 ‘서강 아르킨 플러스’ 출시

중앙일보

입력

서강생활건강은 서강대학교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스스로 지키는 힘! 활력업 프로젝트를 탄탄하게 시작할 수 있는 신제품 ‘서강 아르킨 플러스’를 출시했다.

아르킨 플러스는 과학적으로 원료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아연의 기능성인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고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신체 중 근육과 골격에 90%이상 존재하는 아연은 많은 생체 반응 및 단백질 대사에 관련하여 신체 건강 유지를 돕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서강 아르킨 플러스’는 부원료의 조화로운 배합을 통해서 상품의 질을 높였다. 요즘 건강식품에서 인기가 있는 원료인 L- 아르기닌, 아로니아농축액, 옥타코사놀, 5종 종합유산균 등을 배합했다.

L- 아르기닌의 경우 TV-프로그램에서 “비만과 면역에 좋은 물질”, “기적의 분자”로, 1988년 최초 발견된 L-아르기닌은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키고, 노화예방, 지방분해에 영양을 미치는 아미노산으로서 특히 혈관확장과, 뇌활동활성화, 성기능 강화, 면역력 강화 등에 미치는 산화질소(No)를 생산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고 소개된 바 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시설인 GMP를 획득한 제조공장에서 생산하여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서강생활건강에서 출시된 ‘아르킨 플러스’는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