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어서 현기증나요" 업로드 요청 쇄도한 '승무원 메이크업'

중앙일보

입력

뷰티 유튜버로 활동 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마침내 '승무원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했다.

2주 전 이사배는 자신의 SNS에 승무원 메이크업 사진을 올렸다. 당시 사진을 본 네티즌은 "영상 언제 올라오나요" "영상 빨리 보고싶어요" "보고싶어서 현기증나요" 등 댓글을 달며 메이크업 영상 업로드를 재촉했다.

이사베 인스타그램

이사베 인스타그램

이에 이사배는 20일 오후 "맵시 언니 유튜브 채널에 많이 기다리셨던 승무원 메이크업 업로드 됐어요"라고 전했다.

이사베는 먼저 지속성을 위해 파운데이션을 얇게 여러번 덧발랐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미스트를 뿌린 퍼프로 피부결을 정리했다.

피부톤보다 한 톤 더 밝은 핑크빛 컨실러를 사용했다. 섀딩 후 프라이머 기능의 팩트로 베이스 화장을 마무리했다.

이어 아이섀도는 핑크 브라운을 택해 경계가 생기지 않게 잘 펴발라주고, 베이지 계열 아이섀도로 눈 밑을 화사하게 연출했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이용해 또렷한 눈매를 만든 뒤 코랄빛 블러셔로 생기를 줬다. 끝으로 장밋빛 립스틱을 발라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이를 본 네티즌은 "제 꿈이 스튜어디스인데 화장법 영상 감사합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피부표현을 어떻게 해야 예쁘게 되는지 알게 됐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임유섭 인턴기자 im.yuseop@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