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합격면접반 1:1 밀착관리 제공...하반기 취업면접 지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주요 기업들이 10월 말 기점으로 면접 전형을 시작한다.

면접은 서류와 인적성 검사에 이은 취업의 최종관문.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들은 면접 준비에 여념이 없다. 최근 기업들이 실무면접, PT면접, 역량면접 등 다양한 방식을 내놓으면서 취준생들의 고민은 커지고 있다.

이에 해커스잡은 면접 준비부터 실전연습까지 해결할 수 있는 ‘합격 면접반’을 오픈 한다. 해당 강의는 단순한 모의면접이 아닌 개인별 컨설팅을 통한 맞춤식 강의로 진행된다. 소수정예로 진행되기에 조기마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강의는 해커스잡 김태형 강사가 맡아 면접 컨설팅을 진행한 후, 예상질문에 대한 개인별 맞춤 답변을 제시한다. 취업 준비생은 면접복장부터 말투까지 면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복된 모의면접 경험을 통해 실전경험도 습득할 수 있다.

기본면접 외 토론면접, 새로운 유형의 모의면접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자기소개서 분석을 통한 방향 설정 및 면접에 합격할 수 있는 자신만의 TIP도 전수 받는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총 2일에 걸쳐 진행 되는 ’합격면접반’에서는 1:1 컨설팅을 통한 개별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며 “김태형 강사의 1:1 밀착관리와 피드백으로 취업성공의 마지막 관문인 면접에서 꼭 합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