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칼 대지 않고 아름답게…‘쁘띠 성형’ 특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톡스앤필 클리닉 박대정 대표원장은 정품 및 정량 제품의 사용 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톡스앤필이 2016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보톡스필러쁘띠성형 부문에 선정됐다.

톡스앤필

최근 미용성형 분야에서는 칼을 대지 않고 보형물을 삽입하는 등의 이른바 쁘띠 성형이 확대되고 있다. 톡스앤필 관계자는 “국제미용성형수술협회 조사에 따르면 2014년 12월 기준 성형시장 규모는 7조5000억원이다. 이중 주름 제거 수술이나 필러 및 보톡스 등의 비율은 약 48%로 2010년 31.6%에 비해 17%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중장년층도 미용성형에 대해 긍정적이다. 100세 시대가 되면서 젊음을 오래 유지하고 활력을 되찾고 싶어 쁘띠 성형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보톡스·필러 등 쁘띠 성형 특화 병원 톡스앤필 클리닉 강남본점 박대정 대표원장은 “환자 체질이나 건강 상태, 보형물 및 주사약 종류에 따라 장단점이 천차만별임에 유념해야 한다”면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상의하되 정품 및 정량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