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eisure&] 래시가드·아쿠아 샌들 골라볼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레드페이스는 흡습·속건기능과 신축성이 뛰어난 ‘래쉬가드 밸리 재킷’을 선보였다. [사진 레드페이스

여름철을 맞아 레드페이스는 자체 개발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2016 래쉬가드’ 신상품 라인과 계곡 하이킹 및 물놀이에 적합한 여름용 아쿠아 샌들을 선보였다.

레드페이스

‘래쉬가드 밸리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신축성이 좋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는 액티브 스타일로 디자인돼 활용성이 높다. 지퍼가 달린 보조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도 보관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선보였으며 네이비·차콜·블랙 색상이 있다.

‘래쉬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도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마음껏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을 확보했다. 슬림핏 디자인이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화이트·네이비·차콜·블랙 색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여성용인 ‘래쉬가드 엑조 우먼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을 더욱 높였다. 아미드계 원사의 영구적인 냉감 성질이 최상의 쾌적함을 부여하는 아이스 소재 덕분에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다. ‘래쉬가드 밸리 재킷’ ‘래쉬가드 밸리 라운드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액티브 스타일과 슬림핏 디자인을 적용해 활발한 느낌을 자아낸다. 오렌지·핑크·민트 색상이 있다.

여성의 다리를 보호하기 위해 핏감이 좋은 래쉬가드 우먼 레깅스(핑크·민트)도 출시, 세트로 구성할 수 있게 했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지난해 레드페이스가 첫 출시했던 래쉬가드 상품이 완판돼 올해는 상품 및 물량을 더욱 확대했다”면서 “ 레드페이스의 다양한 래쉬가드 상품과 함께 즐거운 워터스포츠 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레드페이스는 또 ‘노바 샌들’ ‘밸리 샌들’ ‘플로우 오토 맨 샌들’ ‘스트랩 우먼 샌들’ ‘캘리 우먼 샌들’ 등 아쿠아 샌들 5종도 선보였다. 여름철 하이킹 및 바캉스에 적합한 상품들이다.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아웃솔 중에서도 젖은 지면에서 최적화된 접지력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터 아웃솔을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노바 샌들’과 ‘밸리 샌들’은 남녀 공용으로 아웃솔 바닥에 하이브리드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신속한 배수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신발 앞부분에는 토캡이 있어 계곡 물놀이 등 부상 위험이 큰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서 발가락 부상을 줄여준다.

남성용인 ‘플로우 오토 맨 샌들’은 시원한 컬러와 슬림하게 빠진 디자인이 가벼운 하이킹에 어울리는 상품으로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탈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여성용인 ‘스트랩 우먼 샌들’과 ‘캘리 우먼 샌들’은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특히 스트랩 우먼 샌들은 컬러 웨빙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부각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쉽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