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랑스 기차 여행 퀴즈 풀고 액션캠 받아볼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내일투어 ‘탑 프렌치 시티’ 이벤트 진행

기사 이미지

프랑스 엑상프로방스.

여행사 내일투어(naeiltour.co.kr)가 액션캠, 마카롱 세트 등을 내걸고 프랑스 기차 여행 퀴즈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에 진행하는 ‘탑 프렌치 시티(Top French Cities)’ 퀴즈 이벤트는 프랑스의 기차 여행 추천 여정을 확인하고 간단한 문제를 풀면 된다. ‘탑 프렌치 시티’란 프랑스 24개 대도시를 대표하는 도시 연합으로, 7개 기차 여행 루트를 통해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프랑스 최고의 건축물을 즐길 수 있는 여정, 창작과 미식이 유명한 도시로 연결된 여정, 역사와 예술로 연결된 여정 등 모두 프랑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내일투어는 7개 여정 중 남프랑스의 프로방스와 꼬뜨다쥐르 루트를 추천한다. ‘프랑스의 로마’로 불리는 남부 도시 님(Nimes)에서 시작해 세계문화유산 도시 아비뇽(Avignon), 엑상프로방스(Aix-en-Provence), 항구 도시 마르세이유(Marseille), 아름다운 해변 휴양지 니스(Nice)까지 이어지는 코스다. 이 여정은 내일투어 남프랑스 금까기 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프랑스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 및 조식, 프랑스 철도 패스 등으로 구성된 여행 상품가는 1인 199만원부터다.

1등에게는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른 액션캠(1명), 2등에게는 마카롱 세트(5명), 3등에게는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응모는 6월30일까지 받는다. 02-6262-5353.

최승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