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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경쟁력이다] 아이스크림제품 중 유일하게 K-MILK 인증 받아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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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는 투게더에 분유가 아닌 ‘100% 생우유’를 원료로 사용한다. [사진 빙그레]

투게더가 2016 국가브랜드대상 아이스크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이다.

투게더

 빙그레의 투게더는 1974년 출시 이후 한결 같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장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투게더는 분유가 아닌 ‘100% 생우유’를 원료로 사용해 신선함과 풍부한 맛이 살아있다는 평을 받으며 연간 매출 300억 원 이상을 올리는 빅브랜드로 성장했다.

 투게더는 국산우유사용 인증(K-MILK 인증)을 받았다. 이 인증은 한국낙농육우협회가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하는 제품을 보증하는 것이다. 투게더는 우유 원료를 모두 국산으로 사용하고 있다. 900ml 용량에 56%의 국산 농축유(2배)를 사용한다. 국내 우유소비 확대를 위해 빙그레 등 15개 업체 276개 제품이 K-MILK 인증을 받았다. 아이스크림 제품 중 K-MILK 인증을 받은 것은 빙그레 투게더가 유일하다. 

배은나 객원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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