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경쟁력이다] 기업에는 최적의 마케팅, 고객에겐 할인 혜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OK캐쉬백은 3000만 명 회원, 제휴사 400여 곳을 넘어섰다. [사진 OK캐쉬백]

OK캐쉬백이 2016 국가브랜드대상 통합포인트 마일리지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이다.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은 다양한 제휴사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통합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기업에는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탄생했다.

OK캐쉬백

 SK플래닛과 함께 새로워진 ‘OK캐쉬백 by 시럽’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소비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기반 서비스 기술을 접목했다. OK캐쉬백과 제휴한 음식점이나 상점과 연계해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해당 매장의 메뉴할인, 1+1 쿠폰 등 실속 있는 혜택을 고객의 스마트폰에 제공하고 주변 매장과 이어주는 마케팅기법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현재 OK캐쉬백은 전체 회원 3000만 명 이상, 제휴사 400여 곳, 가맹점 6만여 곳을 넘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로 성장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