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 ‘말해 뭐해’ 발표에 과거 막말 화제 “가정의 평화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태양의 후예 케이윌 말해 뭐해

케이윌 말해 뭐해가 '태양의 후예'가 OST에 합류한 가운데 과거 김구라에게 던진 막말이 화제다.

케이윌은 지난해  MBC 설특집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오페라스타로 출연했다.

하지만 케이윌의 무대를 본 김구라는  "보컬스타일을 숨기고 궁금증을 유발시키는건데 그런면에서 오페라스타는 너무나 큰 직무유기를 했다. 가면을 쓰고 있는데 '나 케이윌이다'라고 대놓고 노래하는건 아니지 않냐"고 지적했다. 이어 “중간에 박수도 유도하면 안된다”며 “비겁합니다 케이윌. 이러려면 나가수 나가지 왜 여기 나오냐”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케이윌은 “저분의 입장도 이해가 간다. 가정의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지를…”이라고 역공했고 김구라는 “가면 뒤에 숨어서 함부로 지껄이지 마라ㄴ考 비난했다.

한편 케이윌 말해 뭐해가는 18일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식 발표했다.‘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 말해 뭐해는 공개 직후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차트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7곳의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