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cm의 자존심' 솔라, 유승호와 다정하게 투샷…"너무 잘 어울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마마무 1cm의 자존심 [사진출처:마마무 트위터]

 
마마무 1cm의 자존심

걸그룹 마마무가 싱글 '1cm의 자존심'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마마무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5년 11월, 마마무 공식 트위터에는 "내일 드라마 "상상고양이" 에서 솔라양이 첫 등장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솔라와 유승호가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와 남심과 여심을 모두 흔들었다.

한편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에서는 처음으로 힙합에 도전한 마마무가 다소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마무의 멤버들은 실제로 1cm씩의 키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이야기를 노래에 직접 담아 단 1cm의 키 차이를 가지고 으스댄다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의 퍼포먼스다.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며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겠다고 판단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마마무는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후, 12일 정오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무 1cm의 자존심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마마무 1cm의 자존심 [사진출처:마마무 트위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