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립 소재, 퀼팅 라인 돋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기사 이미지

고급스런 립 소재와 안정감 있는 퀼팅 라인이 돋보이는 ‘가셔브룸 구스 우먼자켓’. [사진 에코로바]

겨울이 한걸음 한걸음 다가오고 있다. 에코로바는 겨울을 앞두고 ▶울트라 퍼텍스 다운 맨(우먼) 자켓 ▶마이크로 3.0 퍼텍스 다운 맨(우먼) 자켓 ▶가셔브룸 구스 맨(우먼)자켓을 선보였다.

에코로바

‘울트라 퍼텍스 다운 맨(우먼) 자켓’은 가슴털이 발달한 헝가리산 구스다운만을 충전했다. 필파워 800FP로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에 편하다.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에코로바는 수입 퍼텍스(PERTEX) 원단 중 가장 가벼운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원단을 사용해 경량화를 실현했다. 원단 특성상 방풍과 발수기능을 갖고 있다. 잔잔한 퀼팅 라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35만원.

‘마이크로 3.0 퍼텍스 다운 맨(우먼) 자켓’은 클래식하면서도 영 캐쥬얼한 어반 다운재킷으로 700필파워 구스다운을 사용했다. 수입 퍼텍스 마이크로라이트(PERTEX MICROLIGHT)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며 방풍·발수 기능을 갖고 있다.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충전재와 원단을 사용했다. 32만원.

‘가셔브룸 구스 맨(우먼)자켓’은 구스다운 소재로 9:1 비율과 700필파워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복원성·경량성이 뛰어나다. 고급스러운 립 소재와 안정감 있는 퀼팅 라인이 돋보인다. 58만원.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