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YG 신인아이돌 아이콘 데뷔곡 '취향저격', 이틀 연속 차트 1위… '역시 YG'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콘 취향저격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아이콘 취향저격 데뷔'

YG 신인아이돌 아이콘 데뷔곡 '취향저격', 이틀 연속 차트 1위… '역시 YG'

아이콘‘취향저격’은 15일 오전 국내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몽키 3등 8개 음원 차트 모든 곳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신인 그룹이 데뷔 선공개곡 발표를 하자마자 음원 차트 8곳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이다.

아이콘은 16일 오전 기준 ‘취향저격’으로 멜론을 비롯해 엠넷, 소리바다, 올레 뮤직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콘은 앞서 15일 자정 ‘취향저격’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아이콘 '취향저격'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아이콘 멤버들의 훈훈함과 더불한 풋풋한 매력까지 담겨있어 여성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아이콘은 다음달 1일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11월 2일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또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을 개최한다.

한편 아이콘 데뷔곡 '취향저격' 데뷔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이콘 데뷔곡 '취향저격'....대단하다" "아이콘 취향저격으로 데뷔....역시 다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콘 취향저격 데뷔’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아이콘 취향저격 데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