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아이콘 ‘취향저격’ 포스터 공개, 포스터만 봐도 '취향저격' 벌써부터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아이콘 취향저격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YG 아이콘 ‘취향저격’ 포스터 공개, 포스터만 봐도 '취향저격' 벌써부터 화제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취향저격’ 두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3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WARM-UP SINGLE '취향저격' D-2' 라는 타이틀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아이콘의 데뷔 앨범 전곡이 아이콘의 자작곡으로 채워진다고 알려지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들이 처음 선보이는 음원인 '취향저격'은 미디움 템포의 감성 힙합곡으로 비아이가 작사·작곡에, 바비가 작사에 참여했다.

앞서 아이콘은 새로운 심볼 ‘iKON SLASH’와 시즌 스케줄 공개, 10월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SHOWTIME’의 개최를 알린 데 이어 선공개곡으로 ‘취향저격’을 선보인다는 사실을 연이어 전했다.

아이콘은 지난해 팀 멤버를 뽑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ampamp;매치'(MIX &ampamp; MATCH) 등을 통해 끼와 재능이 검증됐다.

그중 바비는 지난해 엠넷 '쇼미더머니 3'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됐으며 또 다른 멤버 비아이 역시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는 등 이미 탄탄한 팬덤이 구축됐다.

아이콘은 11월 선보일 정규 앨범에선 5곡 이상을 타이틀곡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강한 공세가 예상된다.

한편, 15일 선공개곡 ‘취향저격’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아이콘은 10월 1일 ‘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11월 2일 ‘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콘 취향저격’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아이콘 취향저격’

ADVERTISEMENT
ADVERTISEMENT